엠티이에스

엠티이에스

MTES는 에너지 효율과 환경에 대한
최적의 ENERGY SOLUTION을 제공하는 전문 업체 입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

NCD 목록

  1. Q

    유로벤트가 무엇인지?

    1958년 조직된 HVAC (공기조화) 분야의 연합회로서 유럽,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공기조화와 설비 분야의 안정된 설계를 위해 시험 기준을 정하고 이를 인증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. 

    NCD 공기조화기는 EN1886 의 기준에 의해 설계 제작되었으며 EUROVENT 프로그램의 인증을 받았습니다.

  2. Q

    현장에 맞춰 공조기의 폭과 높이를 조절하고 싶은데.

    AerCalc++ 소프트웨어는 풍량에 따라 컨테이너 선적 기준의 다양한 폭과 높이이 다른 모델 라이브러리로 설계됩니다. 또 리턴팬 내장형, 열회수 환기장치의 배치도 현장에 맞춤 설계가 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판넬은 일반적인 공조기와 비슷하게 보이는데.

    공조기는 공기와 에너지가 통과하는 중요한 설비로서 부실한 제작과 설치는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는 원인이 됩니다. 

    NCD 는 공기 기밀성을 측정하는 L1 (최고 등급), 에너지 투과율 T2 와 각 전도되는 열을 최소화한 TB2 등급을 유로벤트로부터 인증받았습니다.

  4. Q

    특정 회사의 팬을 사용하고 싶은데.

    Aermec 은 세계적인 팬 제조사부터 공조 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받아 NCD 에 포함 공급하고 있습니다. 

    단지 공급뿐만 아니라 각 팬 모델과 공조기의 적용 데이터도 제공받아 설계하고 있습니다. 

    벨트드라이브 backward, airfoil, Plug 와 플레넘팬, EC 팬. 제조사로는 Nicotra, Comer, EBM 와 ZIEHL-Abbegg 까지 유명 제조사의 모든 팬을 적용 할 수 있습니

    다.

  5. Q

    팬 말고 다른 부품도 선택 옵션이 있는지?

    EN779 기준과 유로벤트 인증된 다양한 필터류가 옵션 선택 가능합니다. 가습기, 열회수 열

    교환기등도 제조사별 맞춤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. Aermec 의 전문가가 각 예상 금액과 성

    능에 따른 맞춤형 설계를 도와 드립니다.

  6. Q

    BMS(Building Management System) 가 가능한지?

    온도센서, 밸브 콘트롤 뿐 아니라 프로그램운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. EC 팬 정풍량 시스템 선택시 별도의 정압 센서, 인버터와 제어공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.

    각 공조기는 Bacnet 과 Modbus 와의 연계가 가능합니다. (옵션)